일상리뷰

숙대 여성전용 칵테일바 스튜디오 포비피엠 studio 4bpm (바뀐 메뉴?)

thesse 2021. 6. 6. 22:48
300x250
반응형

 

분위기있는 테이블 조명



소그노와 하말넘많 유튜버가 운영하는 여성전용 칵테일바
스튜디오 포비피엠
오늘은 휘수님이 가게를 보고 있었다.

전에 혼술하러 한번 갔었는데 오늘은 친구들과 같이 재방문했다.

전에는 미도리샤워를 시켜서 맛나게 먹었는데 오늘 메뉴판을 뒤져보니 보이지가 않았다.
의아해하면서 일단 처음보는 메뉴들을 시켜먹었는데
알고보니 메뉴가 대대적으로 리뉴얼이 된 듯하다?

상세한 메뉴 사진은 하단에...


처음 한잔씩 주문

왼쪽이 내가 시킨 빨간약. 추천추천
입문자에게 추천한다고 적혀있던 만큼 도수가 낮고 새콤달콤 맛있었다.
잔 테두리에 설탕이 묻어있어서 돌려가면서 마심 ㅎㅎ
잔 얼음조각이 왕창 들어있어서 사각사각 느낌도 좋았다!

가운데는 밀크티핀
이름대로 밀크티맛이 난다.
그런데 시나몬 가루를 왕창 뿌린?
나쁘지 않았는데 나는 상큼한 과일맛쪽이 더 취향이었다.

얼그레이 진토닉
진토닉에 얼그레이 티백을 넣은 것이다.
약간 탄산도 있고... 라임맛도 나는듯?
기본적으로는 얼그레이 향이 나는데, 나는 나쁘지 않았는데 친구는 싫어했다ㅋㅋ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는 신중하게 도전해야 한다

이건 내가 두번째로 시킨 우머나이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고 해서 과연?! 하면서 시켰는데
나에게는... 불호였다!! ㅠㅠㅠ
약간 화-한 민트맛이 나서 별로였다... 친구는 마음에 든다고 했다.

사진이 없지만 영수증에는 찍힌 스파이시 플라워
도수가 쎄서 한방울 먹어보고 바로 입뗐다^^

퍼지네이블
과일 칵테일은 배반하지 않는다
상큼달콤 굿


가격은 3km에 비해 다소 비싼 느낌이다.



아래는 메뉴판 찍어온 것

더보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