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더현대서울 대만음식점 <스트릿>

thesse 2021. 11. 28. 17:46
300x250
반응형

스트릿.
간판이 street이 아니라 strEAT 이었다.


메뉴판 옆 사천 굴탕면 사진에 혹했지만
세트메뉴가 있으면 세트를 먹어줘야 하는 법

시그니처 세트를 주문했다.
우육탕면,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 꿔바로우 소짜, 그리고 레몬티 두 잔

둘이 먹기엔 다소 많은가? 했는데 싹싹 다 비움ㅋㅋㅋ
좀 배부르긴 했다...



레몬티가 종류가 달랐다.
하나는 블랙티였고 다른하나는 이름을 까먹었는데 꽃향기가 났다.

우육면은 고기가 통통하고 부드러웠다.
저 옆에 빨간 소스가 우육면거였는데 저걸 안넣으니까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다.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은 마늘쫑 식감이 참 좋았다. ★추천!
다소 짭짤해서 밥이랑 마늘쫑-돼지고기 비율을 잘 맞춰 먹었다.

꿔바로우는 흔한 맛이었다.
존맛이라는 뜻.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