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쏘카 캐스퍼 시승 / 일산 호수공원 / 라페스타 로얄인디아

thesse 2021. 10. 31. 00:26
300x250
반응형

 

쏘카에서 캐스퍼 5시간 무료 시승을 할 수 있는데
주말에는 항상 풀예약되어있다가 딱 토요일 아침9시에 남는차를 발견해서 낼름 예약!



작고 아담한 내부...
원래 모닝 타고다녀서 얘도 사이즈는 거의 같을텐데
경차여도 suv라는 기대때문인지 상대적으로 더 좁게 느껴지는 듯했다

내부!
처음에 당황한건 사이드브레이크가 없는거였는데

캐스퍼는 사이드브레이크가 바닥에 있었다.

그리고 계기판도 전부 디지털계기판으로 되어있어 신기신기

오늘의 목적지는 일산 호수공원
90퍼정도 직진만 하면 되는 아주 심플한 코스!

 

 

 

반응형

 

 

 

주차장에선 어두워서 못봤는데 쏘카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었다.

운전석 앞쪽에는 주유카드도 있음

아침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넉넉했다

주차할때 뒤로 너무 바싹대서인지 유난히 작고 귀여워보이는 캐스퍼ㅋㅋㅋㅠㅠ

참고로 여기 주차장은 5분에 80원이다
한시간 주차해도 480원! 너무좋다


호수공원은 완연한 가을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었다

엄청 큰 물고기도 있고

여기... 덩굴터널 아무생각없이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길고 밖에 사람들은 햇살속에 걷고있는데 나혼자 이 안에서 어둡고 외로웠다ㅜ

왜인지 밑둥이 모두 하얀 나무들

 

호수 풍경 너무 평화롭다

 

비둘기즈.... 가로등 장식인줄

밥먹으려고 공원 빠져나오는 길인데 여기도 완전 알록달록

 

 

728x90

 

 


밥은 라페스타에서 기웃거리다가 커리를 먹으러 갔다.
2층에 있는 로얄인디아

인도인도 하는 내부 인테리어
직원들도 인도사람인것 같았다

런치메뉴(1만원)

볶음밥+샐러드랑 닭다리 하나
난 세장
그리고 커리 두종류...
하나는 구수한 맛에 감자가 들어있고
하나는 매콤한 맛에 닭고기가 들어있음(치킨 마크니?)


옆에 숟가락 포크랑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별로 크지 않은 게 보이는데
처음엔 음 적네.... 싶었지만 먹다보니 배불러서 겨우 다먹었다 ㅋㅋㅋ
만원으로 알차게 잘먹은듯 만족만족

 

 

 

 

다시 돌아온 호수공원
메타세쿼이아도 있고

장미정원... 가을이라 다소 황량하지만 장미가 펴있긴 했음


핑크뮬리도 조금 있고

한국식 정원도 있었다
여기 옆에 제기가 비치돼있어서 제기차기를 해봤는데
최대 4개...하고 포기 ^^


노닥이다가 반납시간(5시간) 안넘기려고 아슬아슬하게 출발했는데
아뿔싸 내비에 기름 부족하다고 가까운 주유소 안내해줄까 묻는 창이 뜬다

허버허버 주유소로 경로재지정하고 기름넣으러 쫓아감ㅜ
요 주유카드 처음써봄

아무튼 주유소까지 들르고 차 반납할 장소로 가는데 시간이 아주 아슬아슬... 해서 살짝 쪼들렸다
공짜라서 빌린건데 돈 추가될 수 없어ㅜㅜ

그와중에 강변북로 벗어나서 시내 들어오니까 차 막히고 난리ㅠ 에휴
결국 2시까지 무료인데 아슬아슬하게 1시 50분에 반납완료


대차료는 무료지만 보험료와 주행요금은 따로 청구된다
2만1천원이면 괜찮게 다녀온 느낌 ㅎㅎ



쏘카도 좋긴 한데 내차 사서 끌고싶다... 엄마차말고 내차...

300x250
반응형